한없이 가벼움에 가까운 아이패드 에어 M2, 2024

한없이 가벼움에 가까운 아이패드 에어 m2

이 성능에 어디까지 가벼워질려고? 정말 이름처럼 공기에 가까운 무게가 되려나?

애플은 항상 흔히 애플갬성이라는 말을 나을 정도로 이성적인 혁신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앞서워 유행을 선도해 왔다.

이제 드디어 태블릿 PC에서 가볍기로 소문난 아이패드 에어 M2 2024년 버젼이 출시되었으니,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은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아이패드 에어 M2는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최고의 태블릿이며, M2 칩을 탑재해 이전 모델보다 향상된 속도와 효율성을 제공하며, 복잡한 작업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를 꼭 사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패드 에어 M2
<사진출처 : 애플 홈페이지>

wifi 모델 기준으로 약 462g 정도의 무게를 가지고 있어, 휴대성은 압도적이다.

기존 모델보다 강력한 기능을 가진 M2칩을 탑재하고도 이 무게를 유지한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

현재 2가지 사이즈로 11인치, 13인치로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아이패드 에어 사이즈
<사진출처 : 애플 홈페이지>

애플을 위한 시스템 온 칩(SoC, System on Chip)인 M시리즈의 두번째인 M2는 아이패드 에어 2024 버젼에 탑재됐다.

M2의 뉴럴 엔진은 M1의 뉴럴 엔진보다 약 40% 우수하여 초당 최대 15조 8천억 개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고 하며, 배터리 수명에도 상당한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즉, 더 많은 시간동안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애플 m2 칩
<사진출처 : 애플 홈페이지>

PURCHASE

구매/예약하기

2024년 새롭게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 M2는 블루, 퍼플, 스타라이트, 스페이스 그레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태블릿 PC의 성능뿐만 아니라 컬러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더 넓혀주고 있다.


워낙 잘 판매되는 제품이고, 원하는 컬러, 용량, 사이즈를 내가 원하는 시기에 정확하게 내 손안에 받으려면 신중한 고민도 중요하지만, 빠른 결정이 더 중요할 수 도 있다.

디스클레이 사이즈는 11인치(27.6cm), 13인치(32.8cm) 2가지 타입이므로, 본인이 사용환경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된다.

아이패드에어 M2 스펙

PURCHASE

구매/예약하기


전에 스티브 잡스의 아이폰 최초 키노트 프리젠테이션 장면이 떠오른다.

모바일 화면을 펜으로 쓰거나 누르는 것을 yu*k이라고 표현하면서 뭔가 토할 것 같은 표현을 한 적이 있다.

만약 스티브 잡스가 살아있다면 지금의 아이패드 주변기기를 어떻게 생각할까?

태블릿 PC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모바일보다는 넓은 화면으로 보고, 쓰고 그리는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하나일 것이고,

두번째가 노트북의 성능과 맞먹지만 더 휴대하기 편리한 것에 그 장점이 더 극대화 된다고 볼 수 있겠다.

PURCHASE

구매/예약하기


Apple 정품 2024 아이패드 에어 11 M2칩, 스페이스그레이, 128GB, Wi-Fi
Apple 정품 2024 아이패드 에어 13 M2칩, 퍼플, 128GB, Wi-Fi
Apple 정품 2024 아이패드 에어 11 M2칩, 퍼플, 128GB, Wi-Fi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